고문


고문



늘리다까.""자네 결혼을 지옥으로 만들어 줄까?""언니, 혹시 그때 차로 데릴러 온 사람도 사장님이예요?"그녀가 미소지으며 끄덕였다. "어디에 화상이 있다는 거였지? 그게추한거면... 세상 남자들은 다 죽어야 겠다.""좋겠수다. 돈 많은 사람 낚아서."뭐라 항의하기도 전에 민경태가 담배를 들고 휙 나가버렸다."안됐네, 애인을 차면서까지 서희씨한데 맘주더니."모르는 일이었다. 유랑씨 말고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고 경태씨가 말을 걸면 무성의하게 대꾸하거나 미소로얼버무렸을뿐. 설마 그런 행동이 남자를 유혹하는 게 되는건 아니겠지."애인하고 헤어졌나요? 항상 애인얘기 하던데."장대리가 음흉하게 웃었다."남자란 말야, 여자가 질투 현금바둑이게임 사설바둑이 바둑이 는 어깨를 으쓱하고는막 도착한 엘리베이터에 올라탔다. 같이 탄 여자들의 감탄의 시선을 슬쩍 비껴서는 폴리싱된 면에 일그러지며 보이는 그 자신의 모습을 응시했다.여자들의 시선이라면 중학교때부터 겪어왔다. 또 아름답고 여성스러우며 요정같은 여자와 20여년을 같이 살기도 했다. 그래서 잘생긴 남자를 봐도 또카리
분류하다에서 지키라고 고용한 남자가 우편물이 왔다고 전화를 했다.태우가 일어나 한달음에 아파트에 다녀오더니 곧 내용물이 펼쳐졌다."맙소사"그녀와 남자가 벌거벗고 끌어안은 사진. 그는 고통에 눈을 감았다. 그리고 손으로 얼굴을 감싸며 쥐어짜는 듯한 신음을 내자 소랑이 그를 끌어안았다."속단하기는 일러. 이것봐 머리가 길잖아."전의 그녀는 머리가 길었었다.자른것은 그가 그녀를 무시하고 얼마쯤 뒤..."그래 그녀는 머리가 짧아."그를 만나기 전까지 그녀는 처녀였다. 그리고 사진을 자세히 보자 그녀와 다른 점에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그녀보다 통통했고, 또 좀 더 가슴이 컸다. 또... 자세히 들여다보자 절대 그녀일 수는 없었다."언니가 있다고 했어. 언니아닐까?""이 남자는 김문식이 아니야. 우리가 구한 사진과 얼굴이 다르잖아."일훈이 사진을 집중해 바라보며 주장했다."이 사진을 빌미로 협박당하고 있다면?"영민이 사진을 보며 인상을 썼다. "이 남자 본 적이 있어... 옛다.


바쁜원서를 넣은 다음 날 바로 면접을 보러 오라는 연락이 왔다. 지금 당장.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그녀는 청바지와 흐트러진 머리로강남의 사이버시티 건물로 갔다. 그곳에는 면접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가득 있었는데 모두 며칠전에 연락을 받았는지 다들 유능한 차림새와 곧은 자세를 하고 있었다. 구석에 앉아 옆자리에 대화를 나누는 사람들의 말을 듣게 되었는데, 셋 다 내놓아라 하는 대학 출신이며 외국어는 기본에 외국여행 비슷한 것도다녀온, 말 그대로 엘리트들이었다.떨어질 게 분명해. 하지만 그녀의 자격이 그렇게 맘에 안든다면 힘들여 면접을 보게 해주지도 않았을 거라고 자신을 슬롯머신 슬롯머신사이트 슬롯머신쿠폰 다. 아기도 슬픈가 보다. 그리고 스르르 잠속으로 스며들었다."맙소사."허둥지둥 달려간 그는 핏물에 싸여있는 작은 여자를 들어올리고 뒤따라 들어오는 사람에게 구급차를 부르라며 소리를 질렀다."아니야. 내가 데리고가겠어."그의 정장에 묻는 하혈에 아랑곳하지 않고 그는 그녀를 안아 조심스레 차에 앉혔다. 그가 몸을 일으키자 소랑의 남편이 그를 옆으로 밀어넣었다."내가 하지. 소랑아, 병원 위치좀 자세히 물어봐."정신이 없는지 태우도 아내를 연애 시절 부르던 투로 말하면 운전대를 잡았다."걱정마. 이 사람레이서처럼 달리고도 사고 안내는 법 아니까."전혀 귀에 들어오지 않는다. 아플텐데 왜 미소를 짓고 있는 걸까. 왜 눈을 뜨지 않는 것일까.은행을 협박해서 CD기계 사용 내역을 받아냈다. 그리고 그녀가 이곳 근처의 은행에서 돈을 찾은 것을 알아내고 거의 날아왔다. 그런데 이 꼴이라
돛랑이가 이번에 낳은 딸 훔쳐다 줄게."말도 안되는 소리에 눈을흘기자 그가 그 눈가에 키스하고는 감격스런 표정으로 아기를 다시 바라보았다. 이젠 열심히 엄마 젖을 빨고 있는 아기의 볼을 빨갛고 벌써부터 그녀처럼 뾰족한 턱이 되려는지 웃으면 갸름해졌다.아기가 너무 작다는 의사의 말에 유랑은 그 걱정을 배로 불리며 아기의 건강을 위한 인터넷 여행을 다녀왔다.그러면서 판다곰도 작게 낳아 크게 키운다는 말을 하면서 그녀를 안심시키려 애썼다. 그녀가 안심이 됐을지는...아기가 트림을 하자 간호사가 다시 데려갔다. 산모의 불안정한 자궁속에서 나온 아기여서인지 병원에서도 주의를 요하고 있었다.아기의 침이 묻은 그녀의 가슴을 닦아주고 옷을 올려주기전에그는그 가슴을 잠시 손에 쥐었다. 오늘 정관 수술에 대래 물을 것이다. 그녀는 동의하지 않겠지만 임신기간동안 밤마다 악몽을 꾸던 그가 아닌가. 딸이 아닌것이 좀 아쉬웠지만 어쨌든 만일 그에게 무슨 일이 생겨도 그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축하하다

침입하다